이용약관

[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주)바른컴퍼니(구㈜바른손카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어페이퍼(www.premierpaper.com)(이하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바른컴퍼니(구㈜바른손카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회사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페이퍼(www.premierpaper.com)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필수항목 : 가입자, 이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예식장, 예식일자
- 선택항목 : 신랑이름, 신부이름, 양가부모이름, 인사말 등 청첩장 제작 시 기입정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귀하께서 프리미어페이퍼(www.premierpaper.com)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버튼 또는 「동의안함」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함」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상품의 제작 환불]

  1. 환불 또는 재제작
    ① 고객 검수완료 후, 인쇄가 잘못된 경우 카드의 불량, 잉크 번짐인 경우 환불 또는 다시 제작해 드립니다.
    ② 청첩장이 파손된 경우 환불 또는 다시 제작해드립니다.
    ③ 청첩장 및 봉투 수량이 부족한 경우 다시 제작해드립니다.
    ④ 택배를 받지 못한 경우 환불 또는 다시 제작해드립니다.
    ⑤ 초안과 인쇄된 카드가 상이한 경우 환불 또는 다시 제작해드립니다.
    ⑥ 주문한 카드와 받으신 카드가 다를 경우 환불 또는 다시 제작해드립니다.
  2. 고객의 실비부담
    ① 인쇄 컨펌 후 오타(약도, 인사말문구, 장소, 일시 등)에 의한 문제 발생시
    ② 주문 시 잘못된 정보 제공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주소, 전화번호, 성함 등의 오류)
    ③ 물건을 받아 본 후 약도 및 인사말에 대해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재인쇄 요구 시
    ④ 초안확인 및 인쇄 후, 고객의 변심에 의한 경우
  3. 기타
    ① 회사의 명백한 과실인 경우 환불 또는 다시 제작해드립니다.
  4. 교환/환불 정책
    회사에서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고객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하여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구매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①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② 배송이나 용역이 약관에 표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단,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의 초안 확인이 끝난 인쇄상품의 인쇄내용의 변동을 원할 시
    •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구매 취소 요구 시
      고객은 규정에 의하여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취소할 경우, 이미 제공받은 상품을 반환해야 하며 회사는 이미 지급 받은 상품의 대금을 상품을 반환 받은 날을 기준으로 10일 이내에 환불 송금해야 합니다. 규정에 의한 상품 취소의 경우 그것의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회사가 일체 부담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환불기준 : 전주수요일~화요일까지 금요일 환불처리
  5. 할인율 안내
    ① 각 제품별 제품 상세화면 내, 할인율을 기재합니다.
    ② 할인율은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진행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6. 운송비 및 배송정책
    고객이 청첩장 주문은 택배를 원칙으로 하며, 기본 배송은 무료로 배송지가 두곳인 경우 혹은 추가 배송지 있을 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샘플배송은 무료 및 우편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특정상황에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택배배송 소요일 (영업일 일 기준 / 공휴일 제외)
    • 평균배송기간 : 2~3일 (제주, 도서산간 지역 : 3~5일)
    • 주문폭주 및 일시품절상품의 주문제작, 맞춤상품의 배송과 명절, 폭설, 폭우등의 천재지변에 의한 특별기간에는 배송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쇄 등 추가 서비스 절차를 요구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경우 1~2일 상품 및 서비스에 따라 추가 소요기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요기간과 비용은 각 상품 및 서비스 상세페이지에 기재합니다.

[게시물의 관리]

  1.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 이동, 등록 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 다른 회원,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④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⑤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⑥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⑦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⑧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게시물의 저작권 및 책임]

  1.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①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이용자 게시물의 크기를 변화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②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서비스 내에서 작성한 게시물은 바른컴퍼니의 패밀리 사이트(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프리미어페이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단, 베스트 이용후기나 프로모션 당첨 등을 통하여 고객이 회사로부터 이득을 취한 경우, 혜택발생 시점 이후의 게시물 삭제 요청은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보류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배되거나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게시물을 게시한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지의 의무]

현 이용약관은 2013년 02월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후 시행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