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NOTICE

뉴스 & 공지사항

제목 [공지] 고객센터 상담시간 변경 안내 작성일 2017.05.10


안녕하세요, 프리미어페이퍼 입니다.

고객상담 서비스의 품질향상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프리미어페이퍼의 고객상담 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알려드리오니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 1:1 고객센터 운영시간 변경

1:1 게시판 및 유선 고객상담 운영 시간

기존

 평일 : 10:00~ 18:00
 토요일 : 10:00 ~ 18:00 (일/공휴일 휴무)

변경

 평일 : 09:00~ 18:00 (일/공휴일 휴무)


프리미어페이퍼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내용과 문의사항은 위 상담시간에 문의 주시면

최대한 친절하게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생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글 [필독] 5월 황금연휴 배송일정 안내
다음글 [공지] 고객센터 상담시간 연장 안내